강화도 농가의 식탁
몸까지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오가닉 푸드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저번에 방문했던 건강했던 오가닉 푸드 레스토랑, 강화도 농가의 식탁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곳 농가의 식탁은 강화도 데이트를 결정하고, 그 중에서 건강식을 파는 곳이 어디 없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강화도에서 나오는 신선한 농산물 재료들을 이용해 만드는 식당인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꽤나 인기가 많은 곳인 데다가 애견 동반 식당으로 꽤나 이 곳에서는 잘 알려진 곳이길래 예약이 조금 걱정 되었었어요.
하지만 걱정할 필요도 없었어요. 네이버를 통해 간단히 예약이 가능했기 때문인데요! 검색을 해서 홈 테이블에서 먹을 지, 아니면 프라이빗 룸에서 먹을지 선택만 하시면 되서 너무 편했어요.
단! 애견 동반을 희망하시는 분이라면 프라이빗 룸으로 예약을 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서양 집 주택같은 인테리어
농가 정식이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이 곳은 정말 인테리어가 서양(???)스러워요!! 홈테이블의 경우, 저렇게 가운데에 야채 뷔페가 위치해 있고 테이블들이 둘러져 있는데요. 테이블마다 창가옆에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강화도 전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현대적인 농가의 식탁 건물과 창문 밖으로 보이는 전통스러운 농촌의 모습과 성문이 묘하게 조화로운 모습이 정말 평화롭지 않나요? 자세히 보니깐 약간 우리나라 한옥스럽기도 하네요 밖에서 보니까!!
파스타 메뉴도 궁금하긴 했지만 농가 정식이 저는 제일 궁금해서 야채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농가의 정식 2인을 주문했는데요! (참고로 가격은 두 메뉴 모두 15,000원이랍니다.)
음식 이야기
처음 스타터로 나오는 빵부터가 너무 맛이 좋았어요. 분명히 빵인데 쫀득쫀득함이 느껴지는, 진짜 여기서 만든 게 맞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는 식감이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한 날의 농가 정식은 불고기 정식이 나왔는데요. 건강한 것은 둘째 치고 맛 또한 너무 좋더라구요!!
물론, 전체적으로 자극적인 다른 외식 음식들에 비하면 맛이 강렬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건강한 오가닉 푸드라는 점에서! 그리고 주변 경광부터가 너무 힐링이 된다는 점에서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힐링까지 할 수 있는!! 농가의 식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