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낚시터 어부가 되었던 하루!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조금은 특별한 체험인 실내 낚시터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요즘은 많이 사그라들었지만 (특히 코로나의 영향으로…!) 한동안 이색 까페들이 정말 많이 유행했던거 기억을 하시나요? 이전에 제가 찾아보았던 스트레스 해소방을 비롯해서 펫까페 나 VR방 같은 다양한 컨셉과 테마의 체험공간들이 생겼었는데요.
그 중의 하나는 바로 낚시 까페, 즉 실내 낚시터였어요! 저는 예전에 친구랑 정말 자주 실내 낚시를 하러 갔었는데요!! 다만, 그렇게 인기 있는 곳은 아니었는지 어느순간 다니던 곳이 폐업을 해서 한동안은 잊고 지내게 되었어요.
그렇다가 최근, 친구와 함께 낚시를 찾아보다가 송파구 잠실 쪽에 위치한 새로운 실내 낚시터를 찾았는데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79에 위치한 낚시터 카페! 그럼 지금부터 이 곳에 대한 경험담을 시작해볼께요!!
실내 낚시터 놀이터 정보
위치와 가격
이 곳 놀이터 낚시 카페는 9호선 삼전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1번 출구에서 나와서 한 3분만 걸어가면 바로 보이니까 전혀 헤맬 일은 없겠쥬?!
가격은 저희 방문일을 기준으로 성인 한 시간에 만 원, 커플의 경우는 두명 한 시간에 18,000원이었어요! 요즘 워낙 물가가 휙휙 오르다보니 방문해주실 때의 가격은 다시 한번 체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몰랐다가 블로그를 쓰면서 알게 된 점 한 가지!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하고 가면 한 시간 반 이용권을 11,900원에 구매 가능한 기간도 가끔 오픈되더라고요. 방문 전에 한 번 네이버에 체크해보시고 방문 해보세요!
시설 및 청결도가 궁금하신가요?
실내 낚시터의 경우 아무래도 지하에 위치해 있고 물이 가득 찬 욕조와 물고기들이 있기 때문에 냄새와 같은 청결도 측면에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꽤나 있을 꺼에요. 특히 옛날부터 있던 곳의 경우에는 젊은 사람들보다는 어르신들이 주로 방문하시던 낚시터의 경우 쾌쾌한 냄새와 담배 쩐내까지 나서 커플이 들어갔다가 당황하는 경우도 존재하는데요!
시설 모습
이 곳은 그런 점은 별로 없었어요. 일단 청결도 측면에서는 사진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인테리어 부터 아주 깔끔했어요!! 물론 전혀 물 비린내가 안나고 산뜻해요! 라는 말은 아니에요. 실내 낚시터라는 구조와 기물(?)의 특성상 아주 약간 정도의 물비린내는 났었어요.
하지만! 냄새를 맡아보려고 한 번 마스크를 살짝 내렸을 때만 느낄 수 있는 정도였고 어차피 마스크 끼고 해야 하는 요즘의 특성상 그러한 점은 느끼지 않고 낚시가 가능했어요 헤헷
물고기는 잘 잡히나요?
청결도도 중요하지만, 사실 낚시 카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물고기가 잘 잡히나요? 겠죠!! 이 부분은 직접 제 돈 주고 방문했던 제가 보장해드리는데요. 제가 한 가지 확신하는데 이 곳은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낚시 카페 통틀어서, 최고로 물고기가 잘 잡힌 곳이었어요!!
신나서 낚시하느라 세보진 않았지만 한 시간 정도 친구랑 낚시를 했는데 20마리를 잡았더라고요..!!진짜 너무 신나는 경험이었어요. 실내 낚시를 하러 가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연인, 또는 친구와 이색 체험을 하는게 목적일텐데요. 물고기를 잡는 손맛을 느낄 수 있다는 측면에서는 진짜 완벽한 곳이었어요!!
실내 낚시터 단점
사실, 단점이라기보다는 한 가지 걱정되는 점이 있었어요. 요즘보면 점점 송파구 쪽에 낚시 카페가 다 없어져가는 추세였는데요. 이 곳의 경우에도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토요일 저녁 시간대였는데 손님이 없더라구요.
제가 실내 낚시터를 예전에 정말 많이 가봐서 알지만 이 정도 청결도와 물고기 량, 그리고 사장님 친절함을 갖춘 곳은 많지 않아요. 그리고 그런 곳이라면 과거의 기준으로 봤을 때는 정말 북적거리는 게 맞는데.. 사람이 많지 않다는 사실이 제가 방문했던 날 만의 특이함이었길 바라지만 조금은 걱정되더라고요.
어쨌든 이상으로 저의 경험 얘기는 끝이 났는데요?! 만약 실내 낚시를 이색체험을 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이 곳 정말 추천드립니다!!!
다른 체험글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