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 리프팅 대체 뭐야?
오늘 글에서는 최근 들어 주목 받고 있는 레이저 시술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의 대상은 바로 온다 리프팅 레이저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께서 요즈음 유튜브에서 많은 피부과 의사 유튜버들이 해당 시술에 대해 소개하는 것을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온다리프팅 레이저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온다 리프팅 시술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떠한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가격의 경우에는 어떻게 형성이 되어있는지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시죠!
이름의 비밀
장비명 온다(Onda)
가장 먼저, 온다 리프팅의 이름 이야기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과 시술들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사실 예상하셨겠지만, 해당 시술의 이름은 다른 여타 레이저 시술들과 마찬가지로, 온다(Onda)라는 이름을 가진 리프팅 장비를 이용하는 시술입니다.
온다 시술의 경우, 극초단파라는 방식을 적용하는데요. 극초단파란, 마치 전자레인지처럼 파장에 따라 열이 발생하고, 이 열이 피부로 전달되면서 피부 내의 콜라겐 섬유는 수축이 되는 것이죠. 그리고 그에 따라 새로운 콜라겐이 형성되고 탄력 및 주름 개선 등의 효과가 나타나고요!
온다 리프팅 특징 및 효과
특징
사실, 피부과를 한 번만 방문해보시더라도 얼마나 많은 종류의 리프팅 장비가 있는지를 들으시면 새삼 놀라실 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온다 리프팅이 최근 각광받게 되는 까닭은 바로 해당 리프팅의 경우 효과는 좋으면서도 여타 다른 리프팅 시술에 비해 통증은 작고, 안전성은 확보된 장비라는 점 때문입니다.
온다리프팅 장비의 경우 3mm 피스와 7mm 피스가 있는데요. 각각 지방층과 진피층을 타깃으로 하여 즉각 ~ 1주일 이내부터 효과를 나타내며, 최대 3개월 정도까지 유지가 된다고 해요.
한편, 시술 시간은 8만 줄 8만 5천 주 기준으로 했을 때 16분 17분 정도 걸린다고 하고요.
효과
실제 해당 시술을 맞은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자면, 우선적으로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통증으로부터의 자유입니다. 물론 아예 통증이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심지어는 수면 마취까지 고민해야 하는 다른 시술들에 비하면 온다리프팅 시술의 통증은 정말 가소로운 수준인데요.
이러한 통증적인 부분에서의 장점에도 불구하고, 실제 피부 미용적인 측면에 있어서도 주름에 대한 리프팅 효과 외에도, 피부광이나 윤기가 살아난 것 같다는 후기가 공통적이었습니다.
온다 리프팅 가격은?
가장 마지막으로는 여러분께서 제일 궁금하실 가격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같은 장비를 사용한다 하더라도 병원에 따라 가격은 상이합니다. 또한 슈링크가 샷에 따라 가격이 다르듯 같은 온다리프팅 레이저라 할 지라도 60,000J을 맞을지, 70,000J을 맞을지 등에 따라 가격은 변동이 있기 마련인데요.
다만 가장 기본적인 온다리프팅의 경우 1회 시술시 70만원 정도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늘 그렇듯 병원에 따라 이벤트, 할인, 패키지 가격 인하 등의 차이는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다른 글도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