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콘타이 가면 먹어야 하는 메뉴는?!

IFC몰 콘타이 – 빠른 회전율과 보증된 맛!

이번 시간에는 여의도 IFC몰 콘타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여의도역 주변에는 먹을 만한 식당이 정말 많습니다. 여의도 직장가에 위치한 수많은 음식점 뿐 아니라, IFC몰을 비롯해서 최근에는 더 현대 백화점까지 생기면서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지게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찌된 영문인지, 식사 시간만 되면 이 곳 여의도 주변 식당가는 대기 인원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특히 평일 점심 시간이나 주말 저녁 시간이 되면 답답할 정도로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만 하는데요. 그러나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콘타이는 웨이팅은 늘 있지만, 빠른 회전율을 바탕으로 쾌적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IFC몰의 콘타이를 주제로 여러분에게 메뉴 추천을 비롯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하시죠!

IFC몰 콘타이 위치 정보

위치와 주차

IFC몰 콘타이는 L3층에 있어요. 그런데, 대부분의 분들께서 지하 주차장이나 지하철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에 이 IFC몰의 경우에는 저 숫자를 통해 층을 구분하기는 쉽지 않은 편인데요.

만약 자동차를 타고 오시는 경우라면 주차장과 연결된 엘레베이터를 타고 L3층을 누르시면 되기에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지하철역 3번출구 쪽을 향해 오시면 되는데요.

지하철로부터 몰로 연결되는 통로를 타고 쭉 몰로 들어오신 뒤에,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한 층만 내려오시면 됩니다. 그러면 식당가에 도달하게 되는데요. 에스칼레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우회전 방향 거리로 가시다 보면 어렵지 않게 콘타이를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주차 정보도 알아볼까요? 이 곳 IFC몰의 경우, 최초 30분의 경우에는 무료이며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사용하셨을 경우에는 1시간 무료 주차 이용권을 지급합니다.

만약 두 분이서 콘타이만을 목적으로 방문하셨다면 최소 1시간 반 정도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겠죠? 여기에 추가적으로, 4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2시간, 6만원 이상은 3시간까지 주차가 무료이기에 주차비에 대한 걱정은 별로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추천 메뉴 1. 푸님빳뽕 커리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콘타이에서 저희가 먹었던 추천메뉴에 대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제 경우에는 식사를 조금 많이 하는 편인데, 다른 분들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단품 메뉴를 하나씩 드시고 여기에 추가로 음료수나 맥주를 곁들이는 정도로 마무리를 하시더라고요.

IFC몰 콘타이 뿌빳봉커리
뿌빳봉커리

이 경우에는 가격이 2인 기준으로 3만원대로 끊을 수 있다는 점에서 그렇게 부담 스러운 가격은 절대 아닌데요.

다만 오늘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조금 가격이 다른 것들에 비해 쎈 편이에요. 중국집에서 짜장면이나 짬뽕같이 단품을 시키면 메뉴당 만원 미만이지만, 요리를 시키면 (예를 들면 탕수육이나 깐풍기 같은..) 가격이 하나당 3만원이 넘어가는 것과 이 곳 콘타이도 비슷한 느낌인 것 같더라고요.

제가 이 곳 콘타이에서 추천드리는 첫 번째 메뉴는 바로 이 뿌님팟뽕 커리에요. 이 요리는 소프트크랩에 커리 가루와 각종 채소를 버무려서 볶아낸 것인데요. 예전에 동남아를 방문했을 때에도 식당에 이 뿌님팟뽕 커리는 항상 들어가 있을 정도로 현지에서도 인기가 있는 요리인 것 같더라고요.

이 요리의 경우에는 흰 쌀밥을 시켜서 같이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소프트크랩이 주 재료인만큼, 게껍질이라고 해서 못먹는게 아니라 아주 부드럽게 씹히기에 먹는 방법도 전혀 까다롭지 않은 편이에요. 그냥 그릇에 담긴 모든 것을 먹을 수 있기에 누구나 먹을 수 있거든요!

다만 가격은 초기에 말했듯, 조금 쎈 편이에요. 3만5천원이라는 가격은 어떻게 보면 단품 5개 이상을 시킬 수 있는 금액대이니까요. 하지만!! 그 값어치를 하는 맛이니 한 번쯤은 꼭 도전해보세요.

콘타이의 맥주

콘타이는 요리 뿐 아니라 맥주도 참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매장인데요. 태국 병맥주부터 해서 과일 향이 나는 에일 맥주까지 선택의 폭이 꽤나 넓은 편이에요. 저는 방문했던 당시에는 처음에는 에일 맥주를 시켰는데요. 맥주 자체는 정말 훌륭했지만 콘타이의 메뉴들과는 그렇게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지는 않았어요.

콘타이 에일맥주
에일맥주

그렇지만 두 번째로 시킨 태국 병맥주는 정말 메뉴들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렇기에 만약 여러분께서 이 글을 읽으신다면 콘타이에서는 에일 맥주보다는 병맥주를 시키시는 것을 저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드시 언급해야 하는 국수

콘타이하면, 베트남 쌀국수를 생각하고 많은 분들께서 쌀국수를 시키실 것 같은데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공심채 쇠고기 쌀국수를 드셔보라고 저는 권유드리고 싶어요! 다른 메뉴에 비해 정말 부들부들한 고기와 국수가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이기 때문인데요.

공심채 쇠고기 국수
공심채 쇠고기 국수

다른 메뉴의 경우에는 쌀국수에 들어가는 고기가 뭔가 잘 안어울린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뻑뻑하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은데요. 하지만 이 곳 콘타이의 공심채 쌀국수는 진짜 거기 들어가는 고기가 너무 부들부들하면서도 안의 국수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마치 육쌈냉면에서 비빔냉면과 고기를 같이 먹는 느낌 그 이상이더라고요!

이상으로 오늘은 제가 콘타이에서 먹은 메뉴들 중! 여러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를 골라보았는데요. 여의도 IFC몰의 다양한 매장들 중에서도 회전율이 빠르고 맛도 보장되는 콘타이인만큼! 여러분도 가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다른 글 읽어보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남산뷰 및 수영장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