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인어독스월드 스캠 아닐까? 뮤 코인 파헤쳐보기

오늘 글에서는 최근 들어 주목받고 있는 신규 밈 코인 캣인어독스월드 코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코인의 이름만 들어도 느낌이 불안해질 수 밖에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티커만 해도 뮤(Mew)이니까요.

하지만! 뭐가 어찌 되었던 코인은 가격만 제대로 오르면 되는거잖아요? 그렇기에 오늘날 유동성을 지닌 이 코인은 당연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도지코인 이후로 밈 코인은 더 이상 밈이라는 사전적 의미에만 국한되지 않고 있으니까요.

이에! 이번 글을 통해 저와 함께 이 캣인어독스 월드 코인은 어떤 녀석인지! 그리고 이 코인은 어디에 상장되어 있으며 또 앞으로의 미래는 어떠한 지 등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캣인어독스월드 코인 이미지
MEW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캣인어독스월드 어떤 코인일까?

코인의 역사

먼저, 캣인어독스월드 코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글의 도입부에서도 제가 언급했지만, 캣인어독스 월드라는 이름에서부터 여러분은 밈 코인의 향기가 느껴지실 것 같은데요.

실제로 이 코인은 솔라나 블록체인 기반의 고양이 테마의 밈 코인이 맞습니다. 도지 코인부터 시작해서 시바이누 등 밈코인 전반을 강아지들이 지배한 상황 속에서, 고양이를 맡는 밈 코인으로 등장했다는 것이죠!

캣인어독스월드 컨셉을 설명해주는 이미지

그렇기에 해당 코인의 티커 또한 고양이 소리, 즉 MEW인데요. 이 뮤 코인은 2024년 3월 2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밈 코인과 캣인어독스월드

사실, 밈 코인하면 유용성이라기보다는 커뮤니티 내의 장난스러운 코인이 맞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인식을 통째로 바꿔버린 것은 바로 도지코인인데요.

도지코인은 농담으로 시작된 밈 코인이지만, 현재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수많은 밈 코인의 등장을 촉발했으며, 그 중에는 시바 이누(SHIB), 플로키(FLOKI), 봉크(BONK)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코인들은 단순히 재미를 위한 것이 아니라,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캣인어독스월드 역시도 이러한 가능성이 충분히 있는 것인데요.

이 뮤 코인의 창업자는 익명으로 남아있어 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려우나, 비트멕스(BitMEX)의 전 CEO인 아서 헤이즈(Arthur Hayes)와 일부 고래 투자자들이 초기 투자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캣인어독스월드 실용성 측면 이야기

그렇다면, 이 코인의 미래를 위한, 실질적인 가치에 대한 얘기도 해볼까요?

사실 2024년 6월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실용성 측면에서는 뮤 코인에 대한 아직 구체적인 활용 사례는 부족하다고 말씀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이는 사실 다른 코인들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다만, 점차 명성을 갖게 되면서 그 후에 로드맵을 그려나가는 경우도 있다는 것을 최근의 밈 코인들이 점차 증명을 해내고 있습니다.

도지코인이나 시바 이누(SHIB) 같은 코인들은 특정 프로젝트나 커뮤니티 중심의 활동을 통해 실용성을 증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지코인은 여러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글의 주제로 돌아와서 직설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캣인어독스월드는 아직 명확한 실용적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있으며, 주로 밈과 커뮤니티의 지지에 의존하고 있다고 답변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그 미래는 어떠할까?

이러한 점을 보았을 때, 뮤 코인의 미래는 전혀 밝지 않고, 스캠이다!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코인을 특정 세력의 이익을 위한 작전 성격의 스캠으로 치부하기에는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그보다는 도지코인이 그랬던 것처럼, 그리고 또 시바이누가 그랬던 것처럼 또 다른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하나의 가망성 있는 밈 코인 정도로 지금은 접근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다른 글 읽어보기

보미 코인 전망 및 상폐 가능성 BOME 솔라나 관계는?

스테픈 코인 호재 및 특징과 2024년 전망

 

Leave a Comment